inSANE 시나리오 <가족의 초상>의 플레이 로그입니다. 약 3시간 플레이
빌라 디오다티의 괴담 모임 수록
GM 이솝
PL 냥 덕 두콩 엔써
우리의 두번째 탁류세션이다 (ㅋㅋㅠㅠ 하우스룰도 넣고 이것저것.. 뭔가 시도를 많이 해서 약간 복잡합니다 흑흑
inSANe 시나리오 <가족의 초상>
GM 이솝
PL 냥 덕 두콩 엔써
2020.03.19 20:06~
*
장면1. 산장
등장인물: PC 전원
조용한 숲속에 산장 한 채가 있습니다.
지은 지 오래된 것 같지만, 그래도 꽤 넓고 쾌적한 건물로 보입니다.
끼이익,
그 앞에 한 대의 차가 멈춥니다.
차 문이 열리면 그 안에서 PC들이 서로 대화를 하며 내리기 시작합니다.
산장 쪽으로 짐을 옮기고 나면, 상쾌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PC들은 그 바람에 오랜만에 해방감을 느낍니다.
... ...
짐을 다 옮겼을 무렵, 초로의 남성이 어디선가 나타나 말을 겁니다.
이 산장의 관리인인 스가타 씨라고 하네요.
스가타: 어서 오세요. 잘 오셨습니다. 아무것도 없지만 그래서 느긋하게 지내기에는 아주 좋은 장소랍니다.
편안히 있으시고요, 무언가 곤란한 일이 생기면 이쪽...으로 연락 주세요.

스가타: (카이토에게 전화번호를 적은 메모를 건네준다.)









스가타: 하하, 물론 전기는 잘 들어오지요.


스가타: 모쪼록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족들의 대화를 들으며 껄껄 웃는다.) 그럼 전 이만...
아.


스가타: (산장 밖으로 나가려다가 뒤를 돌고는)

스가타: 그러고보니, 여러분이 오시기 전에 남성 한 분이 찾아오셨는데요.

스가타: 화려한 양복에 선글라스를 쓴 분인데, 성함이...

스가타: 쿠로다... 요지... 씨였던가?
여러분과 아는 사이인가요?


그런가봐



스가타: 여러분에 대해서는 별 말은 없었습니다만..., 또 오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런 말을 한 스가타는 볼일이 있다며 이제는 정말로 산장을 떠납니다.


저는나와요

난 들림
「쿠로다 요지」의 핸드아웃이 공개됩니다.


장면2. 단란한 가족
등장인물: PC 전원



우리들은 산장의 뜰을 이용해서 바비큐 파티를 즐깁니다.
조금 어색한 분위기인 것 같기도 하지만...,
오랜만에 가족이 모두 모인 즐거운 저녁 식사였습니다.



"맙소사...저 말 때문에 더 어색해졌어..."




...그때 미묘하게 어색한 분위기를 뚫고, 누구랄 것도 없이 중얼거립니다.
「유미도 있었다면... ...」
전원, 《슬픔》 특기로 공포판정





오쿠다 유이 ROLL 슬픔
1+5
목표치: 7



오쿠다 쿠로즈미 ROLL 슬픔
1+4
목표치: 7

오쿠다 카이토 ROLL 슬픔
4+5
목표치: 6

오쿠다 히로야 ROLL 슬픔
1+4
목표치: 6




ㅈ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레이어도모름

"잊, 잊어버렸다니... 아닌걸..."

미묘하게 침울하고 어두운 분위기가 일가를 무겁게 억누릅니다... ...

말해도되나요
어 유미를
모르나?



?

ㅈㅁ

했지 않나?! 아닌가?






맞아
막내여동생이야

말슴해주신적잇어요



방금찾았다
헉헉
아...기억을못하고


리마인드~

오쿠다 유미



기분이이상해





ㅋㅌ



장면3. 그 사건
...이것은 우리들이 장례식을 치를 무렵입니다.
하얀 꽃에 둘러싸인 영정사진에는 유이와 꼭 닮은 여성이 찍혀 있습니다.
그렇네요, 이것은 1년 전에 치른 유이의 쌍둥이 여동생... 유미의 장례식 장면입니다.
아까의 바비큐 파티가 끝난 후, 우리는 분위기가 깨지는 바람에 각자의 방에 가서 쉬며 잠을 청하기로 했었습니다.

그러니 이것은 분명 그 장례식 무렵을 꿈에서 보며 떠올리고 있는 것이겠지요.
유미는 1년 전, 혼자서 놀다가 우연한 사고를 당해 죽었습니다.
핸드아웃 「그 사건」이 공개됩니다.
우리가...
꿈속에서 슬퍼하고 있으면,
어딘가에서 유미의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날 죽인 건, 당신이야?」
전원, 《원한》 특기로 공포판정

오쿠다 쿠로즈미 ROLL 원한
2+5
목표치: 8

오쿠다 히로야 ROLL 원한
5+4
목표치: 5

오쿠다 카이토 ROLL 원한
6+1
목표치: 7

오쿠다 유이 ROLL 원한
6+1
목표치: 6

잠깐
ㅋ





ㅋ

ㅋ
ㅋ

ㅋ
아직 도입인데요???










ㅋ
나저광기너무좋ㄹ아

ㅋ
ㅋ

샹











패륜나오는거아님?
ㅋ
ㅋ
나ㅣ두근거려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하필
나야?
ㅋ
히로야가 꿈속에서 머리를 쥐어뜯으면, 침대에서 얌전히 누워 있던 히로야도 스스로의 머리를 쥐어뜯습니다.

대머리되겟네
히로야, 【생명력】이 2점 감소합니다.


... ...
유미의 목소리가 들린 직후, 우리는 모두 잠에서 깨어납니다.
아침이 되었습니다.







아까 도입 진행 중에 슬쩍
프라이즈를 하나씩 드렸으니까요



ㅋ
ㅋ
ㅋ


프라이즈 번쩍

ㅋ












좌요~ 장면 열고 싶으신 분













우리딸랑구는
어딧는가





방에서겜함ㅋ


샀다고하자








1사이클 첫번째 - PC 1의 장면
등장인물: 카이토, 쿠로즈미, 히로야
등장인물: 전원



유이와 히로야가 1층으로 내려오니 밥과 된장국, 생선구이와 달걀로 차린 아침 식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우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
카이토와 쿠로즈미는 이미 식탁에 앉아 있습니다.

숲의 아침은 공기가 깨끗해서 무척이나 상쾌한 기분으로...

우리들은 어젯밤의 일도 잊고 조금 기쁜 기분이 들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훈훈한 분위기로 아침 식사를 들면,


어?
아까까지의 좋은 냄새가 사라지고 불쾌한 맛이 납니다.

(..?)
요리가 상했습니다.

ㅋ

그.....


카이토는 쿠로즈미가, 쿠로즈미는 카이토가 아침을 차렸다고 생각했지만...

누구도 아침을 차린 기억은 없습니다.


도대체 이 아침 식사는 누가 만든 걸까요?
전원, 《맛》 특기로 공포판정

오쿠다 쿠로즈미 ROLL 맛
1+4
목표치: 10

오쿠다 히로야 ROLL 맛
3+5
목표치: 7


오쿠다 카이토 ROLL 맛
2+5
목표치: 8
씁



오쿠다 유이 ROLL 맛
3+5
목표치: 9








얼떨결에 사과를 하긴 했지만..., 다시 물어봐도 이 식사를 차린 사람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오늘 점심부터는 그냥 차리지 말라고 할까요..."


관리인 스가타 씨의 짓인가, 그런 생각을 하며 우리는 찝찝함을 안고 일단은 식탁에서 일어납니다.

이제 다시 카이토가 장면 시작하면 됩니다!
유이는 방에 가서 게임을 하고 있는 걸로





"앉아 있어요 여보..."

정말익숙하게부려먹는군요


진짜어색한아버지같아







"그래, 어땠니?"

부모님 스레기만들기 (ㅈㅅ)

~어색~



"...."



ㅋ
ㅋ

ㅋ


~정적~

ㅋ













ㅋ
ㅋ

힘들다진짜
ㅋ
ㅋ







아..
"그랬니..?"
ㅋ
ㅋ

~어색2~






(고요함..)
(적막속에 셋이 라면먹는소리)

카이토, 《걱정》 특기로 판정

오쿠다 카이토 ROLL 걱정
4+2
목표치: 5

카이토는 주방에서 서성거리다가 누군가가 흘리고 간 것 같은 다이어리를 발견합니다.
카이토에게 쿠로다 요지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오쿠다 쿠로즈미 ROLL 짐작 (서포트)
1+2
어빌리티: 그늘
목표치: 5
누군가가 [정보]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정보]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 (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장나나냐



카이토가 그새 다이어리를 슬쩍 치워버렸네요.
느끼한 소리를 하면서...








부적하나만주십시오굽신


ㅋ
ㅋ




빌어봐(ㅈㅅ











오쿠다 쿠로즈미 ROLL 짐작 (서포트)
1+6
어빌리티: 그늘
목표치: 5
누군가가 [정보]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정보]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 (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번쩍




쿠로즈미는 카이토가 잠깐 한눈판 사이를 틈타 다이어리를 슬쩍 확인합니다.

"오늘은...그럼 둘만의 시간을 보내볼까요?" (안본척 덮고는 웃음^^)






ㅋ


너무웃기다







다음 장면 연출하실 분 손!



안되면
개웃기겟다



가족타임







ㅋ




하실 분 없으신가요??

갈개요
(번쩍

드라마 장면 하실 거면 장면표 고!

나올살암
장면은...




ㅋ

그러고이제





확인확인
그 전에...


뜨겁다.
기분 나쁜 양복

우와악
등장인물: 오쿠다 유이
유이는 문득 창밖에 시선이 닿습니다.
그곳에는 고요한 산장과는 어울리지 않는,
기분 나쁜 양복을 입고 선글라스를 쓴 남자가 서 있습니다.
아마도... 이 남자가...
쿠로다 요지,겠지요?


남자는 창 쪽을 올려다보며 아랑곳하지 않고 씨익 웃고는 그 자리를 떠납니다.

유이, 《웃음》 특기로 공포판정

오쿠다 유이 ROLL 웃음
3+3
목표치: 8



웃는얼굴이 못생기게 찍힌거지





잘생겻나요?


남자는 순식간에 시야에서 사라집니다.

1사이클 두번째 - PC 2의 장면
등장인물: 전원

점심좀지나고..
가족들의친목을다지기위해
산책이라도한다고
합시다
애들끌고나옴



(사실방음걱정하고있음)




ㅋ

개웃겨진짜










(목도리... 가져옴 ....)

"우리 딸....요즘 힘들지? 휴학도 하고.." (아들이랑 헷갈림 ㅋ)




"너는 걱정 말고 푹 쉬다 복학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가족인가

"얼른 졸업하고 취직해서 독립할건데..."




쿠로즈미, 《그늘》 특기로 판정

오쿠다 쿠로즈미 ROLL 그늘
3+4
목표치: 5
"아들~거기서 뭐 하니~" (혼자만의 생각에 빠져 있다가 멀리서 아들부름)


쿠로즈미는 유미가 죽었던 그 사건...,을 다시금 떠올려봅니다.











국적파괴된다.















(뭔가말하나?)


닫음
이가족
어카냐

냥님 프라이즈 전달에 문제가 생겨서..


얌전

괜찮아요 닫으셔도 돼요

다른의미로 망햇어


이가족.......
어카지..?


화목하면
재미 없어

더어색하고







그럼 세번째 장면으로 갑시다!

클맥에서
눈물흘리며
얘들아!!!!하고
하면돼
ㄱㅊ










나올사람 선1



ㅋ


보내잔아 ㅅㅂ

아너무좋아











여자에게 당했다.

뭐야

짜릿해
등장인물: 전원


긴장합시다
시간은 흘러 밤이 됩니다.
우리는 무언가가 털썩 쓰러지는 소리를 듣고 거실에 모입니다.
그곳에는...
양복 차림의 남자가?
쓰러져 있습니다.
유이가 낮에 본 그 남자입니다.

남자의 등에는 큼직한 식칼이 꽂혀 있고... ...

전원, 《찌르기》 특기로 공포판정


오쿠다 쿠로즈미 ROLL 찌르기
3+5
목표치: 10

오쿠다 유이 ROLL 찌르기
5+5
목표치: 7

오쿠다 카이토 ROLL 찌르기
6+3
목표치: 8

오쿠다 히로야 ROLL 찌르기
2+2
목표치: 8






순서대로인가요?



좋은 광기를 올리셨군
...

자세히 보니 이 식칼은 우리의 집, 그러니까 이 산장이 아닌 진짜 집에 있는 것과 비슷합니다.


남자는 숨이 끊어지기 직전에 마지막으로 입을 엽니다.


「여자에게... ... 당했, ...」
그러자 갑자기 산장의 조명이 모두 꺼집니다.


핸드폰은 전파가 닿지 않고, 산장에 설치된 전화는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할까요?


















(하!참!나!완전어이없다는공포에질린표정)


그도 어쩔 수 없는 일남이었던 거예요...

ㅋ






ㅋ

ㅋ
ㅋ





일단..., 산장 내의 연락망은 죄다 통하지 않는 모양인데...

"내가.. 선거 라이벌까지 사회적으로 매장해가면서....!!!"

(싸움.)

아이들 앞에서 싸움은 안됩니다. (공익광고협의회)

우리 이 시체를 어떻게든 해야하지 않을까요? 경찰서를 찾아 가거나, 관리인을 찾아보거나...


아
재밋ㄱ다부부싸움
싸우고 있는 부모님을 두고 유이나 히로야가 움직여도 좋겠고...



















ㅋ
ㅋ





히로야는 산장 밖으로 나가나요?





부모님이 젤 무서움





히로야는 슬금슬금 산장 밖으로 나섭니...다?

철컹
덜컹


덜컥...,




빠르게 밖으로 나가려던 히로야는 이 문이 열리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머?"

"잘못 열었겠지. 어디..."


문은 꿈쩍도 하지 않습니다.




"문 부수면 우리가 물어내야해?"

부숴볼까요?






칼로?

해도는 됩니다.






(뾱)

쿠로즈미는 벽에 걸린 도끼를 발견합니다.

카이토가 먼저 칼로 문고리를 뜯어보려고 합니다...



만, 문은 전혀 미동하지 않습니다.
문고리는 뜯기지 않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문고리에 칼이 닿는 느낌조차 들지 않습니다.
전원, 《포박》 특기로 공포판정

오쿠다 카이토 ROLL 포박
2+5
목표치: 7

오쿠다 쿠로즈미 ROLL 포박
2+4
목표치: 5

미치겟다

ㅋ

오쿠다 히로야 ROLL 포박
1+4
목표치: 6



오쿠다 유이 ROLL 포박
5+5
목표치: 8



도끼로 내리쳐봐도 그저 퉁, 하고 튕겨나올 뿐입니다.

ㅋ
그제야 우리들은 깨닫습니다.


우리는 무언가, 초자연적인 힘에 의해 이 산장에 갇힌 것이 틀림없다는 것을.
탈출방법을 찾아내야만 합니다.

핸드아웃 「저주받은 산장」을 공개합니다.
이후 모든 장면에 암흑수정이 적용됩니다.



거처를왜줘!
왜주는데!


망했는데



에너미에게는 적용되지 않는 수정입니다.

저 화장실좀 다녀올게욕

네!




예?



ㅋ










^^


진행할게요



칩시다









ㅋ






것같아요


단둘이 어색하게 남은 딸과아빠입니다
,,,,,,,,,,,,,


1사이클 세번째 - PC 3의 장면
등장인물: 유이, 카이토

"많이 무서웠지...?"



"그래도 오빠보단 덜 쫄았어."

미묘하게 어색하네요.


조킹하자 조킹

찾아봐





카이토는 쓰러진 남자의 옷을 뒤적입니다.
흠...
먼지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 ...
?

어라, 그런데 이 남자의 등에 꽂혀 있던 식칼...
분명 카이토가 다시 꽂아두었는데, 어디로 갔죠?



"분명... 다시 꽂아뒀는데...?"

피범벅인 사체만이 남아있을 뿐입니다.





".....\"
(유이 봄(



그래도 아버지인 자의 눈을 찌른 유이였다.






"가진 건 얼굴 뿐인데..."

문에 작은 창이 달려 있긴 하지만, 바깥은 온통 어둠 뿐입니다.





"..."(먹금)








안타깝게도... 불을 밝힐 수 있는 용도의 물건은 보이지 않습니다.



핸드폰은 아까 전화해보려고 하다가 전지가 다 나갔습니다.




급기야 아빠털어댐

사실, 핸드폰을 건드리지 않았던 사람들의 것까지 무슨 영문인지... 다 꺼져 있습니다.
주방쪽에 두꺼비집이 보입니다.

탁
두꺼비집을 내리고 올려봅니다.
... ...
여전히 산장의 불은 들어오지 않습니다.











"이... 이 아빠는... 이런 건 잘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모없는 아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이, 《노여움》 특기로 판정

오쿠다 유이 ROLL 노여움
4+4
목표치: 5





《교양》 판정을 해주세요.

오쿠다 유이 ROLL 교양
2+3
목표치: 9




위험


준비





오빠교양도 5인데

8
유이가 감정판정에 성공했으므로, 유이와 카이토는 각자 감정표를 굴려주세요.







아버지


아버지





우리이세션끝나고
서로블락하지말기로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토는 뭐 고를까요?



보고싶은데
일남이네










ㅋ


ㅋ


개웃기다 진짜

아 진짜




그래도가족이니까 살의
안고를줄알았늕데
ㅋ




ㅋ
ㅋ



ㅋ

집안망해가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의뿐




아하
네!

오쿠다 유이 ROLL 착각 (서포트)
2+5
어빌리티: 기쁨
목표치: 5
당신이 광기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광기를 원하는 만큼 선택하여 덱에 되돌리고 다시 섞는다. 그리고 되돌린 광기와 같은 수만큼 새로운 광기를 얻는다.


섞을래요
3장뽑을게요!


재밋는거얻엇음
후후

멍청해진중




누가 광기뽑으면
그거줘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덱에추가함

덱 코스프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넵

테이블에올리고
거두셧구나



잡아끌어볼까하다가참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카드 이동하려다가


됐다
유이의 장면은 끝났고
서로 감정판정을 했고...


등장인물: 전원
... ...?
문득 우리들의 앞에 소녀의 영으로 보이는 것이 나타납니다.
그것은 입을 크게 벌리고
좌우의 눈구멍에


자신의 두 검지와 중지를 찔러넣은 모습입니다.



손가락 끝에서는 검은 타르 같은 눈물이 흘러넘칩니다.


(아까기절햇는데...또다시 다리에 힘풀림)
얼굴이나 표정은 보이지 않지만, 그 모습에서는 격렬한 분노와 저주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들을 향해
「누구게?」

하고 말을 겁니다.
전원, 《원한》 특기로 공포판정



오쿠다 쿠로즈미 ROLL 원한
2+2
목표치: 8

오쿠다 유이 ROLL 원한
6+1
목표치: 6


오쿠다 카이토 ROLL 원한
3+2
목표치: 7

오쿠다 히로야 ROLL 원한
6+3
목표치: 5

이거뽑으면


두 장 남음




ㅋ



세션이야

ㅋ
ㅋ

이기적인거
내려둬도돼?


내려둘거임



그것은 쿠로즈미의 행동을 보더니 찢어지는 웃음소리를 냅니다.


「만나고 싶어지면 내 이름을 불러.」

그러고는 즐겁다는듯이 킥킥 웃으며 사라집니다.
좋아요


1데미지씩




1사이클
안끝났어

ㅋ











저거라도
보고싶어


아니 조사했나??








똑. 똑. 똑. 어딘가에서 물방울 떨어지는 소리가 들린다.

안나올래
무서워
짐작만할래

난 나올래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에비앙이 무슨 말이니!
아버지 신음이라고 해야지!













ㅋ
ㅋ





안나갈래





1사이클 네번째 - PC 4의 장면
등장인물: 히로야, 카이토

너무웃기다

별로 오토코노 어쩌구 같진 않지만
"아들램~"




ㅋ




ㅋ




혹시 뒤집어본다고 하셨던가?


착각햇어요





(와중에 프라이즈 비밀 까봅니다...)


카이토는 아들과 대화를 하며 가져온 여행잡지를 뒤적입니다.

"아빠가 어떻게든 해볼게..."





이시날괴이아빠인듯


ㅋ
ㅋ
ㅋ







쩔엇다 ㅋ






"우리 아들램~ 역시 싸나이는 그런 거 신경 안 써~ 그렇지?"


히로야, 《그늘》 특기로 판정

오쿠다 히로야 ROLL 그늘
6+4
목표치: 5
히로야는 산장의 이곳저곳을 살펴봅니다.








ㅋ
ㅋ

너무아픈데
진통제하나만 먹고가겟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지? 계속 시선을 느낀다. 그러나 돌아봐도 일상적인 광경이 보일 뿐이다.
아니
이거말고
옆엣거 누르려던건데


흑흑흑

1사이클 종료






2장인데

탁류날 것 같은데


2. 노빠꾸 킵고잉

되게2번선택하고싶다


하고싶다




ㅋ



나근데
템못써
찡긋





아까
말햇는데 공포판정실패시



오

판정하고 성공하면 공포판정 다시하기!

괜찮을 수 있을까

과연
2사이클 시작


휴



봄



ㅋ
ㅋ
ㅋ

헐..산장언제봣지





후레자식이라 아버지는 안알려줌


봄이왓네요

하실 분 없으시면 랜덤으로 고르고
시계방향으로 돌아가는 걸로 할까요??






PC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저거 아까 정장남자 피 아니냐 (ㅈㅅ








ㅋ
ㅋ
ㅋ

ㅋ









할말인가

ㅋ
ㅋ
ㅋ


그렇지만??

무난하게가기
하아 조아요 드라마할게요

잠시만요
표 굴리지 마세요


두근


호러 스케이프: 1


아 잠깐 그 전에
유이랑 등장하실 분

아드라마











ㅋ
ㅋ





등장인물: 전원






맥스
왜,,,
유이는 2층으로 올라와 무겁고 단단해 보이는 문을 엽니다.
열린 방 안은 어둡지만, 그 어둠에 조금 익숙해지니 다른 방으로 이어지는 길을 몇 개 찾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특별히 눈에 띄는 것이 없어서, 유이는 일단 입구로 돌아가기 위해 들어온 문 쪽을 돌아봐... ...
어라?
돌아본 곳에는 벽밖에 없습니다.

그 무겁고 중후한 문이 없어졌습니다.
어떻게 이런, 말도 안 되는 일이... ...




아무리 찾아봐도, 어느 벽에도, 문 같은 것은 보이지 않습니다.


어쩔 수 없이 안쪽의 통로를 걷기로 하지만, 우리는 불길한 기분에 휩싸입니다.

(두리번...두리번...두리번...)
이 문은, 열어서는 안 되는 것이었던 건 아닐까?

전원, 《암흑》 특기로 공포판정





ㅋ
ㅋ
ㅋ


스페셜 뜨길

아!!!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쿠다 유이 ROLL 암흑
4+5
목표치: 10

오쿠다 카이토 ROLL 암흑
4+6
목표치: 8


오쿠다 히로야 ROLL 암흑
2+6
목표치: 8


오쿠다 쿠로즈미 ROLL 암흑
5+3
목표치: 5
올레





하우스룰





《부끄러움》 판정을 해주세요.


오쿠다 유이 ROLL 부끄러움
5+2
목표치: 7

오쿠다 히로야 ROLL 부끄러움
3+6
목표치: 5

오쿠다 카이토 ROLL 부끄러움
3+1
목표치: 6
ㅅㅂ






오쿠다 카이토 ROLL 부끄러움
1+1
펌블
목표치: 6

뭐야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저렇게..


뜨는군요
ㅋ






ㅋ
ㅋ


ㅋㅋ




ㅋ
ㅋ





오쿠다 유이 ROLL 암흑
1+3
목표치: 10
터ㅏ덜...


오쿠다 히로야 ROLL 암흑
2+4
목표치: 8
쌛...






내가템을못써

ㅋ






저
잇어요


흠

안되나


스페셜을
띄욼수잇을까,,,,,,,,,,,,,,,,,,(ㅋ









(룰북 뒤지고 왔어요

필요하면말해ㅔ
(ㅋ

애를쓴다우리정말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 그래요...


압정줍




오쿠다 유이 ROLL 암흑
5+4
목표치: 10
ㅠ






나한테도써줘
11이












ㅋ
ㅋ


ㅋ
ㅋ




오쿠다 히로야 ROLL 암흑
4+6
목표치: 8
아
아
아까워

아




한번더해봐


ㅋ
ㅋ
ㅋ
ㅠㅠㅠㅠㅠㅠㅠㅠ





ㅋ
ㅋ







오쿠다 히로야 ROLL 암흑
3+2
목표치: 8



ㅋ

있구나

우리는이제 수빈이의
11을 기원하면됨





오쿠다 히로야 ROLL 암흑
6+3
목표치: 8
왜


줄지마



ㅋ

ㅋ


줘



안하셧는데

ㅋ
ㅋ

아







왜아아거려








제가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ㅇㅋ
ㅇㅋ

ㅋ











주사위의신
여기



띄워



와라

ㅋ





오쿠다 히로야 ROLL 암흑
2+5
목표치: 8
아아악







하나더


하나더!

ㅋ
ㅋ
ㅋ
ㅠㅠㅠㅠㅠㅠ이게뭐야




해





절박하다고



달려!








오쿠다 히로야 ROLL 암흑
1+1
펌블
목표치: 8




















ㅋㅋ

ㅋ
ㅋ







거 같은데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나오긴
햇어씨발

ㅋ
ㅋ
11



ㅋ
ㅋ
ㅋ


당해ㅔ서그래




안했다구요


안돼


안돼




저 지금 카드 창이 안 열려서





ㅋ

치워
ㅋ
ㅋ

나도
치우고싶어

ㅋ
ㅋ
ㅋ치워!



뽑을 카드도 없어...


판정망햇으니 하나갖고갈래요
터덜

카드가
..
사라졌네요 ..



골랐어야
하는게아닐까?
ㅋ
ㅋ
ㅋ

ㅋ

실패



ㅋ
ㅋ
ㅋ



... ...



ㅋ
ㅋ


끝낫자낭


11..
그놈의
11...





ㅋ




알겠지










아네

ㅋ
ㅋ
ㅋ
... ...
...
저벅, 저벅...
우리는 복도를 끊임없이 걷습니다.
나가는 문은 여전히 찾을 수 없습니다.
천장, 바닥, 벽, 그 어디선가 '그것'의 찢어지는 웃음소리가 다시 들리는 것만 같습니다.


어두운 산장에서 우리는 복도를 끊임없이 걷습니다.


옆에 있는 가족들의 목소리가 점점 작게 들려옵니다.



그들이 멀어지는 것인지, 아니면 내가 멀어지고 있는 것인지 알 수조차 없습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어두운 복도를...
끊임없이... ...
.


Bad End



전원, 배드엔딩표를 굴려주세요.

rolling 1t[배드엔드표]
()
눈을 뜨자 낯선 장소에 있었다. 여기는 어디야? 나는 누구지? 아무래도 공포에 질린 나머지 기억을 잃어버린 모양이다. 공적점이 있다면 그것을 1점 잃는다.
0











같이감금됨


하필아버지랑이야?

비밀사명 달성 아니겠죠?


<가족의 초상> End.
~22:53
'ORPG 로그 > └ 빌라 디오다티의 괴담 모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409,0423 하이 스트레인지니스 (0) | 2020.04.28 |
---|---|
200403 겨울아침 (0) | 2020.04.17 |
200119 즐거운 캠프 (0) | 2020.02.29 |
191221 겨울 아침 (0) | 2020.01.06 |
191001,1002 화재가 난 후 (0) | 2019.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