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ANe 시나리오 <키사라기 역>의 플레이 로그입니다. <빌라 디오다티의 괴담 모임> 수록 / 5시간 플레이.
GM 이솝
PL 냥 엔써 두콩 덕
PC 에비타니 카에, 네리오 시오리, 도로보 사키치, 무샤코지 루리
플레이 예정이 있는 분들은 열어보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inSANe 시나리오집 <빌라 디오다티의 괴담 모임>
‘키사라기 역’
2019.05.07. PM 07:00 ~
GM 이솝
PL 냥 덕 두콩 엔써
-
도입 페이즈
시간은 밤, PC들은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평소에 타는 전철에 탑승했습니다.
아직 그렇게 늦은 시간도 아닐 텐데, 어느새 차 안이 텅 비었습니다.
이상하게 한적하다…고 생각하던 중, PC들은 또 하나의 이상한 점을 알아차립니다.
전철이 멈추지 않는 것입니다.
고장이라도 난 걸까, 이게 대체 어떻게 된 일일까요?
GM: 간단하게 RP 해주세요!







(건들건들다가옴)








서로 이야기를 하고 있으면 겨우 전철은 멈추고 문이 열립니다.



밖으로 나가볼까요?


그렇습니다! 전철을 나가 플랫폼으로 가게 됩니다.



아... 아니....거... 일단 나가볼까?



(누가 먼저 나가라는 눈빛)


전철 칸 밖으로 나가면, 바깥은 어둑어둑합니다.
어두컴컴한 외길 선로의 플랫폼에는 「키사라기」라고 적힌 낡은 역 이름 표지판이 서 있을 뿐입니다.
항상 이용하던 이 노선에서 한 번도 본 적 없는 역의 이름이네요.



표지판에는 뒤쪽 방향은 「야미」, 앞쪽 방향은 「카타스」라고 적혀 있습니다.





(호달호달 떤다;)




핸드폰은 켜지긴 하지만, 통화권 밖이라고 표시됩니다.




...키사라기역이라잖아.

그...것은..... (아마 한자입니다 ..)

우리 역 노선에 이런 데가 있어?!

........키사라기...

문득 눈에 들어오는 플랫폼 건너편에는 작은 역사가 있고, 아무도 없는 개찰구를 조명이 비추고 있습니다.

역 주변은 어두컴컴하고, 초원이 펼쳐져 있습니다.







개찰구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개찰구...라고 하기에는 조금 허접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밤하늘 아래로 저 멀리 산의 능선이 보이고, 산 중턱에는 희미한 빛이 빛나며, 큰북 혹은 종 같은 것을 치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무슨 소리지?




전철은 그 자리에 서 있습니다.

파업... 했는데?!
일단은 이 정체불명의 장소가 어디인지 알기 위해서라도 주위를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핸드아웃 「움직이지 않는 전철」, 「야미」, 「카타스」, 「아무도 없는 개찰구」가 공개됩니다.








...

운전석 쪽의 창문이 이상하게 어두워, 안이 보이지 않습니다.

운전사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반응이 돌아오지 않습니다.



루리가 전철 안으로 들어가려고 하자, 무언가에 막힌듯 튕겨져 나갑니다.

...도입 페이즈 종료.
GM: 현재 PC들은 '키사라기 역'이라고 적혀 있는 어두컴컴한 플랫폼에 서 있습니다.
메인 페이즈에서는 공개된 핸드아웃을 조사하거나 전투를 벌이거나, 감정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맵바바
GM: 핸드아웃은 게임판에 보여드려요!
허어억
GM: 비밀이 공개된 경우에는 개별 핸드아웃으로 나눠드립니다 ><
GM: 야미 방향에서 왔습니다!
ㅎㅎ
흠좌요
GM: 그럼 바로 메인 페이즈로 넘어갈게요
GM: 총 3사이클이며, 1사이클 첫 번째 순서입니다.
장면 플레이어 하고 싶으신 분 계신가용
없으면 주사위 굴려요!
어디감
안그래도 내가하려고
하긴햇는데
GM: 좋습니당
장면열기
ㅋ
ㅋ
내여친
GM: 사키치와 루리는 장면에 등장하나요?
네!
나갑니다
GM: 드라마 장면 하시나
GM: 장면표 먼저 굴려주세요!

허억
GM: (ㅋㅋ) 그냥 적당히 참고만 하셔두 되니까요
우리가갈게
갈게
1사이클 1번째 장면 - PC 1
등장인물 : PC 전원
메인 페이즈

터덜터덜 다같이...아까 내렸던 자리로 돌아가는중인걸루 합시다
GM: 바로 진행해주시면 돼요!


(손들어보임)




여기가 낫지 않나?


아님 퇴사...

좀...수상한 게 너무 많지 않아? (곰곰)







엉덩이 아파.



(사키치 때림)








이쁜사랑해라

카에는 어떤 걸 조사하나요?


님아 내가
나 말고 다른애 털어
GM: 경고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대체 뭔데?
경고임
카에는 걱정으로 판정

에비타니 카에 ROLL 걱정

6
목표치: 5
짐작없다
좋은거야
찐으로...
처돌이됨
카에에게 루리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카에는 이성치 1점 감소
ㅋㅋ....ㅠㅠㅠ
난......나는
이러고싶지않아
????
?
?
???????????????????????
GM: ㅋㅋ
이건
말했지
ㅋ
ㅋ
나너무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하려고
죽었는지
GM: 전철을 걱정할순없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그랬어
지니어쓰
하늘봄

ㅋ
ㅋ
제발
님도
마찬가지야
카에는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되어 충격을 받고, 말이 없어집니다.
첫 번째 장면 종료
GM: 다음은 두콩님이 하신다고 하셨으니 드라마/전투 중에 고르시고, 장면표 굴려주세요!
GM: 3사이클입니다!
문득 눈을 떠보니 그곳은 플랫폼에 멈춰선 전철의 좌석이다. 어느새 잠든 걸까? 역 이름은 여전히 「키사라기」다…….
ㅋ
들어갓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
ㅋ
ㅋ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리도 나오나요?
털릴거같은데?
GM: 좋습니다
1사이클 2번째 장면 - PC 3
등장인물 : PC 전원

사키치는 이건 현실이 아닐꺼야... ... 현실 부정을 하며 다시 전철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 ...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재워줄까? (그윽.)


사키치는 전철 안을 조사하다가, 운전석의 문이 열려있는 것을 확인합니다.

함정으로 판정


도로보 사키치 ROLL 함정

11
목표치: 5

사키치에게 움직이지 않는 전철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사키치, 이성치 1점 감소

(To 도로보 사키치): 굴려주세요!



도로보 사키치 ROLL 고문

10
목표치: 7
변화 없음
허어얶

(To 도로보 사키치): 사키치에게 '통신 가능한 스마트폰'이 배부됩니다.


나도 너땜에 무서워....

(동공지진중)



(To 도로보 사키치): 쓰지 않습니다! 바로 비밀 보여드릴게요.


사키치가 무언가를 주운 것 같습니다.


이거......전화가 되는 것 같은데? 인터넷도.
프라이즈: 통신 가능한 스마트폰의 정보가 공개됩니다.



통신가능한스마트폰표를 굴려주세요!

...네리오..?





(To 도로보 사키치): 가능합니다!

제... 제 여자친구입니다.


벽보가 주변에 있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폰으로 찾아낸 '키사라기 역'에 관한 소문입니다.


카에, 시오리, 루리는 운전석을 기웃거리며 사키치가 보여주는 것을 확인합니다.


전원에게 움직이지 않는 전철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사키치를 제외한 셋, 이성치 1점 감소
고문으로 판정까지 해주세요.


에비타니 카에 ROLL 고문

3
목표치: 8
(흐아앙)

네리오 시오리 ROLL 고문

7
목표치: 6

무샤코지 루리 ROLL 고문

7
목표치: 5
카에는 광기카드를 한 장 뽑습니다.

(To 냥님): 글게요 대박적인걸

운전석에서 발견된 손가죽과 스마트폰... 사키치는 찝찝한 기분을 느낍니다.
두 번째 장면 종료
(To 냥님): 소데스
GM: 다음 세 번째 장면의 장면플레이어 하실 분
주와아아아앙
GM: 좋습니다 드라마/전투 장면 중에 골라주시고, 장면표 굴려주세요!

누가 나 볼래
GM: 등장인물도 골라주시기
다 나와라
GM: 좋아용
1사이클 3번째 장면 - PC 4
등장인물 : PC 전원
루리의 핸드폰이 울립니다. 분명 통화권 밖이었는데...


아... 드라마 시간....
지났어.


GM: (알람이엇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ㅅㅂ
내 의지가 아니야
거처는 전원 같은 곳에 있으므로 알고 있는 것으로 칩니다!
그렇구나~ ㅎㅎ
화난다
그래서하지말라고햇잖아 (ㅈㄴ
네
이 탁에서도 되는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 가능~



다른 PL이 쓴거본거여


네가 나빴어!


(조사판정!)
무엇으로 판정할까요?

혼란을 틈타 주머니를 슬쩍하는 사키치

함정으로 판정해주세요

무샤코지 루리 ROLL 함정

4
목표치: 5




루리는 실패도하고 주머니도 털리는군요


야미 방면으로 뛰어가봤지만, 어째선지 더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스마트폰 써볼수있나?)

(일단챙김)



GM: 프라이즈도 맘대로 넘기실 수 있습니다 교환 자유










터널?





루리는 사키치에게 다시 스마트폰을 넘겨줍니다.


버네
사키치는 5엔을 벌었다. 무언가 잃어버린 루리는 키사라기 역에 대한 괴상한 소문 하나를 알아냅니다.
세 번째 장면 종료
GM: 다음 마지막 장면 플레이어 시오리~
GM: 네!
GM: 등장인물은 어떻게 하실래요?
다 부릅니당
외로우니까 다부른다
GM: 전원 등장하시나!
GM: 좋습니다
1사이클 4번째 장면 - PC 2
등장인물 : PC 전원
모두와 함께 역에서 밤하늘을 보던 시오리는 문득 떠오르는 집과 가족들 생각에 눈물을 글썽입니다.















어>
어?












네리오 시오리씨를..


어색하게 시작된 통성명...




(스마트폰으로 열심히 검색해봄!)





통신가능한스마트폰표를 굴려주세요!








같은 것을 검색해버린 시오리




시오리는 육감으로 판정

네리오 시오리 ROLL 육감

6
목표치: 5
시오리와 PC들은 카타스 방면의 노선을 따라 걸어갑니다.
...
악



카타스의 비밀이 전원에게 공개됩니다.
전원 이성치 1점 감소


지저로 공포 판정

에비타니 카에 ROLL 지저

4
목표치: 10

무샤코지 루리 ROLL 지저

7
목표치: 9

도로보 사키치 ROLL 지저

10
목표치: 9

네리오 시오리 ROLL 지저

8
목표치: 11

GM: 카에쨩

카에, 루리, 시오리는 광기 카드를 한 장씩 뽑아주세요.
카에의 트리거가 충족되어 광기 카드가 공개됩니다.
캘까
크게보이는거였죠
GM: 아 뭐더라

ek

rolling 1d2
()
2
2
말슴하시는거일걸
고민대자너요

rolling 1d2
()
1
1


불가사의한 직감이 카에를 직격합니다. 어라, 저 사람...
아냐
참자


GM: 누구 원하시는것

GM: 조와요
카에에게 사키치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재밋는데
ㅋ
재밋음
ㅋ

다들 무슨비밀을가지고있는것인가
(To 냥님): 아뇨 저거 현실도피 광기가 현재화하고 나면 효과가 있는 거예요!
꿈틀꿈틀, 무언가 기분 나쁜 것들을 본 PC들은 후다닥 플랫폼으로 돌아갑니다.
네 번째 장면 종료
... ...
...
, 둥둥…
GM: 둥 어디갔어

...?

산 쪽에서 들리던 북소리와 종소리가 점점 가까워지는 기분이 듭니다.

산 쪽을 바라보면, 능선 위에 거대한 그림자가 툭 튀어나와있는 것이 눈에 들어옵니다.
흐릿한 실루엣은 꼭 대불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뭐지... 절이라도 있나?



정말이지 온통 불가사의한 현상들만이 가득한 곳입니다.

숨을만한 곳은 딱히 없어 보입니다. 적어도 아직은 멀찍이 보이는 형상일 뿐이지만...





신경이 쓰이긴 하지만, 당장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것 같습니다.

(찝찝)
...찝찝한 기분을 느끼며, PC들은 다시 주위를 둘러보기로 합니다.

괜찮아!
GM: 마스터 장면이었습니다! M 붙이는 걸 까먹었네


GM: 다음은 제 2사이클이 시작됩니다.
GM: 여전히 북소리와 종소리가 들려옵니다.
GM: 첫 번째 장면 플레이어 하실 분 계실까요?
기저귀 차고 온다
GM: 좋습니다
함가자

GM: 좋아요!
2사이클 1번째 장면 - PC 1
등장인물 : PC 전원



PC들은 아무도 없는 개찰구로 터벅터벅 걸어갑니다. 사키치가 약간 뒤쪽에서 따라오고 있습니다.




(털 만한 주머니 없어서 아쉬워하며 따라가는중)

역시 우리가 전철을 운전하는편이 좋지 않을까요? 정말 가요? 정말정말 정말로...?

우리가 운전하면 어디다 갖다 박지 않을까?




카에, 풍경으로 판정

에비타니 카에 ROLL 풍경

6
목표치: 7
(아악)
GM: 아깝다


이성치을(를) 1점 회복합니다.
진통제 써주세요!
카에 이성치 1점 회복





뭐 더 없어?


카에는 역사 바깥으로 나가보았으나, 지나치게 어두컴컴하여 특별한 것을 찾진 못한 모양입니다.


시오리는 카에에게 스마트폰을 넘겨줍니다.










안에 펼치자.





그런.. 거구나...





한숨 자고 해가 뜨면!


또다시 현실부정을 하는 PC들 ...



없지요...
(굴러감....)

내린 적..없어.
GM: 도로도롱


(To 냥님): 함 시도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에는 전화와 메일 중에 어떤 걸로 연락을 했을까요?



카에가 급하게 누군가에게 메일을 보냈으나, 메일은 전송되다 말고 X자 표시가 뜨며 취소가 됩니다.



전화는 통화음이 연결됩니다.





뚜루루, 뚜루루루...
달칵



..보..요?

누...세...


...에?

전화는 노이즈가 심하게 껴 알아들을 수 없습니다.

상대방이 제대로 듣고 있는지 조차 알 수 없습니다.

...세요... ...

계속 끊겨 들리던 소리는 이내 뚝, 하며

끊깁니다.




아무래도 제대로 된 통화를 하는 것을 기대하기 어렵겠네요.

희망은 잇는가
카에는 뚝뚝 끊기는 전화에 좌절합니다. 왜 이러는 거야...
첫 번째 장면 종료
GM: 다음 두 번째 장면 플레이어 하실 분 손!
GM: 좌요 두콩님!

갑시다
GM: 엔써님도?
GM: 좋습니당
2사이클 2번째 장면 - PC 3
등장인물 : PC 전원

소리도 신경쓰이고... 한번 바깥에 슬쩍 볼래?

루링은 이미 죽은 사람인거야...
(슬쩍)

(침착해짐)
과연..




사키치, 그늘로 판정

도로보 사키치 ROLL 그늘

6
목표치: 5
사키치에게 아무도 없는 개찰구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확산정보이므로 전원에게 비밀이 공개됩니다.

PC들의 눈에 들어오는 것은, 전화 박스, 북소리, 그리고 가로등이 비추고 있는 길가입니다.
아오

핸드아웃: 「전화 박스」,「북소리」, 「가로등이 비추는 길」이 공개됩니다.





박기볼래...
한국 이름같다 박기볼씨

왜 이러세요




스마트폰은 현재 카에가 가지고 있습니다.








키사라기 역에서 내리지 않고 전철에 계속 타고 있으면 살 수 있다고 한다.


(좀더침울해짐)

침울...

아냐...루머야(중얼중얼)
(이상한 의미부여함)


이미 떠난 기차는 신경쓰지 말아요!



(사키치 엉덩이 때림)
(팡!!!)

(불쌍한표정지어봄)


(챱!!)

(나는많이아픈가?)













무슨생각을(ㅋㅋ
사키치... 요상한 생각을 하다가 정신을 차립니다.
사키치
사키치
두 번째 장면 종료
GM: 세 번째 장면 플레이어 하실 분 손!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 조와요
날 부르는 소리야
분명
역시
사키치가함뜨자고하는건가?
GM: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밀하게
GM: 꼭 PC가 부르는게 아닐수도 ^^,,
ㅅㅂ
ㅅㅂ
뭔데?
좋아
그러면 다들 나오도록
조ㅛ아
GM: 카에도 나오나용
과연누구일것인가
GM: 좋습니다
2사이클 3번째 장면 - PC 4
등장인물 : PC 전원

누가 루리 불렀어?




허헉.... (호흡곤란 오며)
웃... 웃기지 마... 방금 들었다고...

(아닌척)
분명 누군가 루리를 불렀던 것 같은데...








루리는 백덤블링을 하며(;) 개찰구 밖, 역사로 나갑니다.

GM: (아니 역사 밖)

어떤 판정을 할까요?

(사키치가 나를 함정에 빠뜨려서 무서워졌으니 함정으로)
루리, 함정으로 판정

무샤코지 루리 ROLL 함정

9
목표치: 5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안될줄;
ㅋ
ㅋ
루리는 떨리는 마음으로 수화기를 듭니다.
루리에게 공중전화 박스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루리, 이성치 1점 감소
아니?

(To 무샤코지 루리): 혼돈으로 공포 판정 해주세요
계실을

무샤코지 루리 ROLL 혼돈

7
목표치: 7

변화 없음

봐봐~ 아하핫... 스팸이라니까! 루리는 보험 들 나이도 아닌데! (덜덜떨며 수화기 내려놓음;)





.스팸이구나.



(핸드폰 함 보자고 손 뻗는다)
(스마트폰!)





(얹어줌)

키사라기 역에서는 누가 말을 걸어도 따라가서는 안 된다고 한다.
허헉........



(카에 엉덩이 때림 ㅠ)

(머리통욘나굴리며)

봐봐! 나란히 해서 줄 맞추자! (애들 막 주루룩 세움)



찰떡이에요
PC들은 불안감에 일렬로 나란히 자리를 잡습니다.
세 번째 장면 종료
GM: 헐 그러게요
사실 사키치가 부른 거엿다지만 루리는 몰라
사실 사키치가 흑막임
GM: 다음 시오리 차례!
라디오의 잡음 같은 소리가 들려온다. 잡음 사이사이에 뭔가 섬뜩한 단어가 들린 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제대로 파악할 수가 없다.
무셔
GM: 다 나오나요?
GM: 죠와용
2사이클 4번째 장면 - PC 2
등장인물 : PC 전원
먼저가면되는거지
시오리를 포함한 넷은 들려오는 북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걸음을 옮깁니다.
됨


선빵이 싸움을 지배하는 거랬어! (바들바들 떨리는 다리)

선빵 힘내!


(총총)



(가다말구 멈칫;)
검색 또 해봐요! 막... 북소리가 어쩌구 있을지도!

(사키치 봄)







우리...
빈털터리인
아니네


(근데...내가아까돌려받았었나?)


비상금이냐고

시오리쨩
루리가 오늘 재워줄까? (그윽)








(스마트폰으로 토다닥 검색해봄!)
터널에 들어가면 끝장이라고 한다. 건너편에서 차가 기다리고 있다.
(황망시오리)


저런 ...
아까 전에 검색했던 내용만 눈에 들어옵니다.




시오리는 북소리에 귀를 기울여보기로 했습니다.
육감으로 판정

네리오 시오리 ROLL 육감

8
목표치: 5
에
...
시오리에게 북소리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이성치 1점 감소
(To 네리오 시오리): 꿈으로 공포판정해주세요.



네리오 시오리 ROLL 꿈

7
목표치: 10
시오리 광기 카드 하나 얻습니다.

트리거당겨졌어요
GM: 덕님 언제 판정 하셨지 ㅇㅁㅇ
(To Duck N.): 아!

루리의 광기가 현재화됩니다.
GM: 시오리
잇지
GM: 카드 뽑아주세요
머지
GM: 잉?
다썼어..
?
그런가
근데제가뽑으면
뽑은거뺴고
광기덱다시만들ㅇ기오옷
갑자기생김카드
GM: 다시 함 뽑아주실래요 엔써님
나도
GM: 롤20 오류였나바요 이상한거 떠있었어..

뭐야 뭐 봤어? (비빔)

(비빈김에)





(주머니엔 먼지가 있다!)
시오리는 어쩐지 무언가에 홀린 듯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뺨 쳐봄...)





아니




시오리쨩이 더 이상해! 왠지... 왠지....
애인을 옆에 두고 길을 가는데 더 예쁜 여자 발견해서 눈돌아간 것 같은 분위기야!

나한텐 항상 루링뿐인데! (산 힐끔봄;)

이상한 기분에 휩싸인 시오리..., 루리에게 뺨을 맞은 덕에 조금 괜찮아졌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네 번째 장면 종료
여기서 마스터 장면입니다.
후훗...
워매
둥, 둥…
쿵…
북소리와 종소리는 점점 더 가까워집니다.
단순히 역사 밖으로 나왔기 때문은 아닌 것 같습니다.
괜히 신경이 쓰여 산 쪽을 바라본 PC들은 「대불」의 실루엣이 아까와는 달라졌다는 것을 알아차립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정말로 대불인 걸까?

런 의심이 커집니다.

그런 의심이 커집니다.

전원, 《우주》로 공포판정


무샤코지 루리 ROLL 우주

6
목표치: 10

네리오 시오리 ROLL 우주

7
목표치: 12

도로보 사키치 ROLL 우주

8
목표치: 10

에비타니 카에 ROLL 우주

7
목표치: 11
전원 광기 카드를 한 장씩 뽑습니다.
이러다 우리가 있는 곳까지 가까워지는 건 아닐까...

난... 재랑 친구 하기 싫어...
PC들은 불가사의한 현상에 불안감에 빠지지만, 당장은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도 딱히 없는 것 같습니다.




...마스터 장면 종료
GM: 제 3사이클입니다. 첫 순서 사키치로 가나요?
GM: 먼저 하신다구 하셨으니 사키치부터 하는 걸루!
드라마/전투 중에 골라주시고..

같이갈자
GM: 갈자
뚜디니
GM: 루리 사키치 카에
요렇게 등장할까요?
십습니다
GM: 좋습니당
3사이클 1번째 장면 - PC 3
등장인물 : PC 전원
GM: 장면 연출해주세요!








GM: 안 가봤습니다!







GM: zz
사키치, 분해로 판정해주세요.

도로보 사키치 ROLL 분해

6
목표치: 5
ㅋ
ㅋ
GM: 저는 뜻만 통한다면 ㅇㅋ이기 때문이죠
사키치는 커플의 애정행각을 분해해버리고 싶다는 무서운... 생각을 하며 가로등이 비추는 길로 걸어갑니다.
사키치에게 가로등이 비추는 길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그가 걸어가는 것을 보고 있으면, 저 앞쪽에 무언가가 눈에 들어옵니다.

확산정보: 가로등이 비추는 길
핸드아웃 「전신주」, 「사람」이 공개됩니다.



스마트폰 누구한테있냐.... 사람좀검색해보게







터널에 들어가면 끝장이라고 한다. 건너편에서 차가 기다리고 있다.
(같은거찾음..)

그렇구나!
멋진데!

어쨌든 저거 엄청 수상하지않아?
하얀옷이라구











제압해버려


(유심히...봄...)


키는 160cm 정도 되어보입니다. 확실하진 않지만, 약간 등이 굽어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멀리서 사람 욘나노려보면서 장면 닫습니다)
사키치는 멀리 보이는 사람의 인영을 노려보았습니다...
각재는중임?
ㅋ
ㅋ
ㅋ
저하얀옷에는주머니가있나?
GM: 다음은 제 3사이클 두 번째 장면입니다. 냥님이 장면 플레이어가 됩니다!
다들나옵니다
ㅋ
ㅋ
ㅋ
ㅋ
기웃기웃
친구필요한분
GM: 핫 좋아요 넷 다 등장합니다!
3사이클 2번째 장면 - PC 1
등장인물 : PC 전원
GM: 장면 연출해주세요!
근데 폰 카에한테 없는데 다들 사키치를 보는거겟지
삐리릭, 사키치가 들고 있던 스마트폰에서 배터리 잔량 부족을 알리는 알람이 울립니다.




? 이게 무슨소리야 (시오리 봄)






얼마나 뜯은거야?!






쟤네 패줘








(집에 가서 봐봐♥)


전신주 밑동에는 작은 사당같은 것이 눈에 띕니다.

판정을 선언해주세요.


카에, 정리로 판정해주세요.


(말함)

에비타니 카에 ROLL 정리

10
목표치: 5
카에에게 전신주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여기서어떻게까!

(To 에비타니 카에): 카에는 프라이즈: 거울을 획득합니다.



(To 에비타니 카에): 해당 프라이즈는 조사판정 없이 비밀을 볼 수 있습니다.



(To 에비타니 카에): 소유자이기 때문이죠!





카에의 근처를 기웃거리던 나머지 셋도 전신주를 제대로 확인합니다.
전원에게 전신주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GM: 셋은 눈이 마주쳤다 부분은 생략입니다!





















(To 냥님): 네 이번 장면에 비밀을 보겠다고 하시면 보여드립니다!




(To 냥님): 어엥 엥엣

(To 냥님): 지금 전신주 비밀 보셔서 주요행동은 한 번 하셨구

(To 냥님): 프라이즈 비밀만 따로 보실 수 있는 거예요!
(To 냥님): 전신주 비밀은 넹








사키치는 카에에게 스마트폰을 넘겨줍니다.

통신가능한스마트폰표를 굴려주세요!

(이미 본거...)




카에는 거울을 요리조리 살펴봅니다.







(뭘본거지)



GM: (조킹 막 하셔두 되는데)
카에는 전신주에서 찾아낸 거울을 집어넣었습니다.
GM: 안됩니당
다음장면에서
GM: 담 장면에 등장하심 하시기

GM: 다음은 제 3사이클 세 번째 장면이에요!
GM: 장면 플레이어하실 분 손
해라
드라마장면입니다
GM: 좋습니다!

쉬하러갔는데 셋이
GM: 다른 셋 등장하기로 하나요?
GM: 카에도 한다구 했으니까 좋습니당
3사이클 3번째 장면 - PC 2
등장인물 : PC 전원
GM: 장면 연출해주세요!


시오리를 포함한 넷은 저 멀리 길을 걸어가는 사람을 향해 천천히.. 조금은 떨면서 다가갑니다.











검색 또 해보고 싶어요! (공손히 손 내밀구 서있음)


카에는 시오리에게 스마트폰을 넘겨줍니다.

(죽었어?)




통신가능한스마트폰표를 굴려주세요!

키사라기 역에서는 '네리오'라고 적힌 벽보가 목격되었다.




(일어나서시오리봄..)




에이! 착한 사람일거예요!
아니면... 착하게 만들어주면 되죠!
(기 쁨!)


시오리는 작은 키의 사람에게 다가갑니다.
시오리, 기쁨으로 판정

네리오 시오리 ROLL 기쁨

3
목표치: 5







(카에가 부적을 써줍니당...)





부적사용: 시오리 다시 기쁨으로 판정해주세요.

네리오 시오리 ROLL 기쁨

7
목표치: 5
(활짝!!!!)


시오리가 하얀 옷을 입은, 키 작은 사람에게 다가가자 그가 시오리를 바라봅니다.

시오리에게 사람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시오리 이성치 1점 감소



그는 시오리에게 무언가 말을 하면서 산 쪽을 가리킵니다.
핸드아웃 「대불」이 공개됩니다.
시오리는 광기를 공개해주세요.

나왓다
사라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불정보는
ㅋ
ㅋ
얼른ㅂ말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오리는 그가 한 이야기에 충격을 받았는지 한참 말이 없습니다.
그리고 상태가 조금 이상해보입니다...





GM: 모르는 것 같네요 (흠)
자기 자신에 대한 것 빼고는 ...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여친!!!!!!
내여친!!!!!!!!!!
기억상실커플
ㅅㅂ큰일날뻔
PC


시오리의 상태가 아무리 봐도 이상합니다. 꼭 기억을 잃어버린 사람같이...


얘 왜이러냐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긴다
기억상실PC




악몽인가요!? 꿈에서 깨고 싶어요! (자기 볼 짝짝함;)











잠깐
시도햇는대
GM: 아누 ㅣ언제요?!
글씨본다거나
피긁어낸다거나
GM: 자잠시만요
긴가민가함
카에
카에
GM: 아미친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봤어요 진짜 두 번 하셨는데
ㅋ
GM: (머리깡깡침
GM: 잠시만요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하나잇는거
썻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 에비타니 카에): 카에가 거울을 다시 확인해보자, 「닮은 형상을 비추는 거울」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것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만세!)
가자
(To 에비타니 카에): 거울의 사용법: 【생명력】 1점을 감소하여 「소가 조각된 거울」에 자신의 피를 묻힙니다.
기억잃은시오리를
좋지않을까
좀
좋은데?
시오리
시오리는 충격에 기억을 잃어버린 채 모르는 사람들 사이에 둘러쌓였네요..
GM: 다음 제 3사이클 마지막 장면입니다.
GM: 장면 플레이어 덕님!
ㅋ
ㅋ
좋아요!
GM: 드라마/전투 중에 골라주세요.
GM: 좋습니당
잠시만요 보리좀
보리야!
GM: 갔다오시면 전투 대상을 선택해주세요!
카에...요....
이러다내가죽을수도잇음악감정아님오해xxxxxxxxx
도화장실(끊어버림)
GM: 넵
ㅅㅂ
결국올것이왔습니다
GM: 난입하실 분 없으면
GM: 앗 조아요
명중판정-2임
정의로운게아닐까
ㅋ
ㅋ
ㅋ
GM: 사키치가 난입을 하면, 랜덤 판정을 할 건데 난입 안 하시는 걸까요?!
아나
가만있겠습니다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 좋아요 그럼 가겠습니다
웃겨
3사이클 4번째 장면 - PC 4
저거내거임
등장인물 : 에비타니 카에, 무샤코지 루리
각자 플롯을 보내주세요.

보내신 후에 잠시 롤플 하고 계시면 됩니다!


엉덩이 대




카에의 플롯은 5, 루리의 플롯은 1입니다.

네가 어?!
멋대로!!!
어?!
루리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카에에게 싸움을 걸었습니다.

메챠쿠챠...! (양팔로자기끌어안음!)
1라운드-카에 턴

내 관심사는 거울이었거든

너야!

카에 행동해주세요!


내가 처음부터 이렇게 저렇게

관심꺼! (존나)

아니 그럼 지금 여기서 이러지말구 시오리한테 가서 하란말야!


에비타니 카에 ROLL 기본 공격 (공격)

5
어빌리티: 찌르기
목표치: 6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3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아안대ㅠ)






에비타니 카에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찌르기
목표치: 6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1점장난하냐
루리, 회피판정을 해주세요.

rolling 2d6
(+)
3
3
6
명중만 아님?
카에가 루리의 엉덩이 부근을 때리려고 했으나 루리는 카에의 공격을 피합니다.
회피두
회피는아니지참
머슥
GM: 명중판정만!
루리, 행동해주세요.

너!!!!!!!
(공 공격합니다)
무샤코지 루리 ROLL 트릭 (공격)

7
어빌리티: 함정
목표치: 5
목표 한 사람을 골라 명중판정을 행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이 때, 목표는 회피판정에 -2의 수정을 받는다.


카에, 회피 판정

에비타니 카에 ROLL 2D6

6
GM: 루리 어떻게 공격했는지 서술해주세요!



루리는 카에에게 주먹질을 하는 척...하더니, 갑자기 발을 걸어 버립니다. 그 때문에 카에가 미처 피하지 못하고 넘어집니다.
카에 생명력 2점 감소
꾼
아니............
뭐가 아냐!
나는
하지말라고햇어
카에의 생명력이 1점 이상 감소되었으므로, 해당 전투의 승자는 루리입니다.
루리는 카에의 전과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GM: 어디에서 싸웠다구 할래요?
트리거
뜬듯
GM: ㅋㅋ
쌈판냇다합시다
GM: ㅇㄴ 근데 냥님 광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에의 트리거 발현, 광기가 현재화됩니다.
이자너
다행이다
아니
잘못
눌럿어요
부적이래
ㅋ
ㅋ
카에, 광기 카드를 하나 뽑아주세요!
휴
뽑앗습니다
GM: 고른 PC가 광기
GM: 1장 획득이에요!
GM: 덕님이 이겼는데 광기 뽑는 건 먼가
전과.....
GM: 이상하잖어요 (
GM: 네 전과루,,
(ㅅㅂ난줄알고뽑아버림)
GM: 아뉘
GM: 알고 하신게 아녓단 말야
(To Duck N.): zzzzzzzzzzzzzzzzzzzzzzzz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에는 전투에서 진 충격 때문인지 어딘가로 걸음을 옮깁니다. 잠시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
ㅋ
ㅋ
루리는 무엇을 하나요?
GM: 네 전투 장면이라서
조산느 불가능!
조사는

(장면 닫을게요!)
GM: 장면 닫으시는 건가요?
앗 조아요
마스터장면이다
... ...
카에와 루리가 어딘가 으슥한 곳으로 갔다가, 타이밍이 다르게 각자 무리에 합류한 뒤
PC들에게 무언가 다가오는 것이 보입니다.
가늘고 길쭉한 그림자들이 북소리 혹은 종소리처럼 들리는 소리를 내며 초원 사이의 길을 따라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림자들은 입을 모아 「잘 돌아왔다」, 「제물이 늘었다」라고 묘하게 친밀한 목소리로 PC들을 붙잡으려고 합니다.

그때, 갑자기 플랫폼에서 전철의 출발을 알리는 벨이 울립니다.

플랫폼으로 돌아가려면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루리가 먼저 플랫폼을 향해 달립니다.



그 뒤를 카에와 사키치, 시오리도 쫓습니다.
하지만… 플랫폼에 도착해서도 개찰구에서부터 밀려오는 그림자들에게서 도망칠 수 있는 걸까요?
전철의 문은 분명 열려 있지만, 어째선지 타려고 하면 투명한 방벽에 튕겨나가듯 안으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

클라이맥스 페이즈
그림자무리와의 전투.
GM: 클라이맥스 페이즈에는 ‘리미트’가 존재합니다. 특정 라운드가 지나면 전철은 출발합니다. 탈출을 위해서는 어떠한 조건을 달성해야 합니다. 메인 페이즈에서 밝혀낸 비밀을 토대로 조건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잘 모르겠다면 힌트를 드리니까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진정해봐
후우
GM: 정보 자체는 다
주어졌어요!
??
GM: 소데스
되나요...?
GM: 댑니다
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 여기서 타 PC 공격해서 0점 되면 그 PC는 행동불능>사망 입니다
GM: 음 사망이라기 보단
일단 행동불능입니다 (._.
GM: 핫 아뇨 잠시
GM: 더 물어보실 거 없으면
전투 시작하구요!
좌욥
얌.
GM: 쪼아요
GM: 얀전
전원 플롯을 보내주세요.

내자리야
자리야
다꺼져

GM: 2
GM: ㅇㄴ
야
다저리가
여기 왜케
핫플레이스야
ㅠㅠㅠㅠ
루리의 플롯은 1, 괴이, 카에, 사키치의 플롯은 2, 시오리의 플롯은 3입니다.
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키치, 위험감지를 굴려주세요.
도로보 사키치 ROLL 위험감지 (서포트)

8
어빌리티: 그늘
목표치: 5
전투 중 당신이 버팅에 말려들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버팅으로 인한 대미지를 무효로 할 수 있다.
(두콩으로굴렸는데인정해주나?_)
괴이와 카에는 버팅으로 인해 생명력 1점이 감소합니다.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 도로보 사키치니까 인정댑니다
1라운드
시오리의 턴
시오리, 행동해주세요!

시오리는 어떠한 행동도 하지 못한 채 상황을 지켜만 봤습니다.
턴이 넘어갑니다!
카에와 사키치 순서를 정하기 위해.. 1d6을 굴려주세요.
GM: 4

rolling 1d6
()
2
2


rolling 1d6
()
5
5
카에 > 괴이 > 사키치 순입니다!
(To 네리오 시오리): 앗 어 어떤 거 말씀하시는 거지
GM: 잠쉬만요
조아여ㅛ
네에
무셔
(To 엔써 노.): 아! 네네 포함됩니다!
카에의 턴, 카에 행동해주세요.
시오리는 1라운드 동안, 타인의 행동판정에 -1의 수정을 한 번 적용할 수 있습니다.

카에가 소가 조각된 거울에 자신의 피를 묻힙니다.


카에, 생명력 1점 감소


카에가 거울에 자신의 피를 묻히자, 거울에는 카에의 모습이 비칩니다.

...거울에 비친 카에는 가만히 서 있을 뿐, 카에가 이리저리 움직여도 전혀 반응하지 않습니다.


이 현상을 목격한 카에와

GM: 루리도 거울을 보고 있나요?

)
루리는 《물리학》으로 공포판정.



무샤코지 루리 ROLL 물리학

6
목표치: 10

에비타니 카에 ROLL 물리학

10
목표치: 8
GM: (아! 사키치도 거울 보고 있나요??)

루리는 광기 카드를 하나 뽑아주세요.
GM: 거울을 안 봤으면 괜찮습니다!

GM: 머야 먼일이ㅑ
GM: ㅋㅋ
얼른 누가 두콩 트리거좀눌러봐(ㅈㄴ
루리의 트리거가 충족되어 광기가 현재화됩니다.
마이너스수정 없다
GM: 냥님은 잠시
이거 정리되구 설명 드릴게요!
→ <육감>(으)로 판정
루리를 제외한 셋은 육감으로 공포판정을 해주세요.
하시오

에비타니 카에 ROLL 육감

8
목표치: 6

네리오 시오리 ROLL 육감

4
목표치: 5
도로보 사키치 ROLL 육감

8
목표치: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에와 시오리는 광기 카드를 한 장씩 뽑습니다!
멘탈딴ㄸ난
GM: 와중에 두콩님 또 성공하기 ㅠㅠ
두콩이굴리네요
GM: 아뉘
안 뽑습니다!!!!
숫자를 바꿔서 봤어요
ㅋ
ㅋ
ㅋ
GM: 으악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GM: 8이고 6인줄
내버려둬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울에 피를 묻힌 카에는, 「자발적인 탈락」에 성공하면 본인 대신 거울에 비친 모습을 남겨두고 전철에 탈 수 있습니다.
GM: 자발적인 탈락: - 라운드 종료 시에 탈락 선언을 합니다. 전투에 참가한 다른 캐릭터는 자발적인 탈락을 방해하겠다고 선언할 수 있습니다. 방해가 선언되면, 자발적인 탈락을 하기 위해서는 ‘행동판정(도주판정)’이 필요합니다. 지각 분야에서 무작위로 특기를 하나 선택하여 성공할 경우 자발적인 탈락에 성공합니다. 실패하면, 다음 라운드에 다시 도전하거나 자기 이외의 캐릭터에게 【생명력】을 1점 이상 감소당할 때까지 탈락할 수 없습니다.
개무서워
아니라고해조아니면싸워서뺏는다
ㅋ
ㅋ
GM: 그렇습니다
1인용입니다
ㅋㅋ
ㅋ
ㅋ
ㅋ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에의 턴 종료
다음 괴이의 턴
그림자 무리:
그림자 무리 ROLL 난동 (공격)

8
어빌리티: 파괴
목표치: 5
4명을 목표로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면 목표는 각자 회피판정을 한다. 회피판정에 실패한 목표에게 -1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대미지는 최저 0점)
뭐냐
GM: 4명 떳는데 대미지 0점되기
(To 두 콩.):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가 까먹었는데 괴이의 장비 효과로
GM:
그림자 무리 ROLL 눌러 뭉개기 (장비)

8
어빌리티:
이 캐릭터와 함께 버팅이 발생한 캐릭터는 추가로 1점의 대미지를 입는다.
카에는 생명력 1점이 더 감소됩니다(ㅠ)
피어캄
낫어요...
노약자 ㅅㅂ
괴이가 대미지 0이 떴으므로 회피판정 안 굴리고 턴 넘기겠습니다!
다음 사키치의 턴
사키치, 행동해주세요.

왜봐
보지마
카에
불쌍한상황인데좀
참아
카에 파이팅!!!
GM: ㅋㅋ
GM: 자랑하는거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랑?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이... 먼저 사람을 팬 기억밖에 없었어
희생양하나
GM: 아 공중전화박스를 본 게 덕님밖에 없었구나
안보여줫구나
아그래????
그런갑다 햇습니다
GM: 안대지만...
되나요?
아
여튼
얘들아
나만 믿어
GM: 플레이어한테는 말하고 캐릭터는 모르는 거여도 괜찮아요
하라고하는<이런거는
되나?
하라고하는대로하는
GM: 어떤걸 하라고 하는 걸까요??

날 믿고

GM: 아아
이거
GM: 상관없죠!
왜보는데
나만 믿어


떠벌리고싶다

이하생략인거임님은
진실인걸
둘다...



그림자 : 어리둥절
사키치, 회상 장면 연출 해주세요.


충격받지안는다
사키치는 행동 판정에 +3의 수정이 가해집니다.

도로보 사키치 ROLL 기본 공격 (공격)

8
어빌리티: 함정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ㅋ
ㅋ

카에, 회피판정

에비타니 카에 ROLL 2D6

10
아니다
6넘겻어
흐아아악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 사키치 어떻게 공격하려고 했나요?

(괄호더함..)
사키치가 카에를 향해 달려들었으나, 카에는 위험을 느꼈는지 그보다 빠르게 피해버립니다.
다음 루리의 턴
개웃겨
루리, 행동해주세요.
전신주조사하지그랫어!(ㅈ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후반존버를해야

무샤코지 루리 ROLL 트릭 (공격)

6
어빌리티: 함정
목표치: 5
목표 한 사람을 골라 명중판정을 행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이 때, 목표는 회피판정에 -2의 수정을 받는다.
까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조
햇어 ㅠ
하지만 트릭인걸
귀여운.....
카에, 회피 판정을 해주세요.
잭나이프

에비타니 카에 ROLL 2D6

7
무기

GM: 오잉
아
GM: 네!
ㅠㅠ
하는거지

에비타니 카에 ROLL 2D6

9
GM: 힘내라 카에
GM: 이열~~~


생명의 위협을 늒
써주세요!

카에, 다시 한 번 회피판정 해주세요.

에비타니 카에 ROLL 2D6

7
저 여기서

루리, 회상장면을 연출해주세요.
그래...
해라,...
나를 혼자영화보게해놓고
GM: 흠 근데 루리 이거 밝히면
알겟어...
회상하면
너
옛 섹파도 찌르는데
여친이라고
안중에 잇는지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근두근

카에만 몰랐으면 조용히 돌아갈 수 있었는데!




3인줄알고썻는데...
루리, 1점의 대미지가 추가됩니다.
GM: 앗 저런
루리는 숨겨두었던 칼로 카에를... 찔러버립니다.
카에는 칼에 찔려 그대로 주저앉습니다.
배틀로얄
카에, 생명력 3점 감소. 생명력이 0점이므로 행동불능상태가 됩니다.

또 싸우겟지? ㄱ ㅣ대중

카에는 사망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뭐가잇죠 선택
대신남을수있는거아닌가?
GM: 아무것도 못해요 그냥 행동불능
사망을 선택할 경우, 공격 어빌리티를 1회 사용하거나 자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를 1명에게 원하는 만큼 전할 수 있습니다.
둥,,,
(ㅋㅋ
GM: 그냥 기본적으로 행동불능 상태인데, 선택지가 좀 늘어나는 거예요! 프라이즈는 잠시
ㅋ
만지작
GM: 기본적으로 프라이즈는 캐릭터가 주지 않는 이상 못 넘기고
지금 가지고 있는 거울의 경우, 카에의 피가 이미 묻었기 때문에
타인이 사용 불가합니다!
GM: 캐릭터로
GM: 이야기해주시기
머야그런거엿어???
잇겟ㅅ그비다
GM: 앗 선택 안하시구??
정보 뿌리시는 줄 알앗다
(급기야
암것도 안햇는데
GM: 아아뉘 방금 말하신거 땜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합니다
GM: 조아요 그럼 턴 넘기겠음!
카에: 행동불능


2라운드

시오리의 턴
GM: 생각해보니 시오리 수정 안하셨네

GM: 앗아,,


(루리 정강이를 뿌숴버릴 기세로 차버림!!!) 저도 저렇게 해버릴 생각인거죠!!!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리오 시오리 ROLL 기본 공격 (공격)

11
어빌리티: 파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카에, 회피판정을 해주세요.
GM: ?

rolling 2d6
(+)
6
2
8
루리
맞나요

GM: ㅇㄴ

GM: 트덱이랑 섞여서
큐ㅠㅋㅌ츄ㅠㅠㅠㅠㅠ
GM: 카에야 쓰고 왓더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오리가 루리의 정강이를 차려고 했지만, 루리는 빠르게 시오리의 공격을 피해버립니다.
차타자
ㅋ
ㅋ
다음 괴이 턴
GM: 괴이는 사람이 아닙니다
GM:
그림자 무리 ROLL 난동 (공격)

10
어빌리티: 파괴
목표치: 5
3명을 목표로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면 목표는 각자 회피판정을 한다. 회피판정에 실패한 목표에게 -1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대미지는 최저 0점)
GM: 아오 진짜
내 주사위 머가 문제야
ㅋ
ㅋ
괴이의 대미지가 0점이 나왔으므로, 회피판정을 생략합니다.
다음 사키치의 턴
거울에비친,.,.자기자신을 대신보내버리는거면
사람이아니자너
GM: 사람만 가능.. PC만 가능이에요
다른한사람을
어디있어
있으면돼?
각자하나씩
있어야하잖아
돌아가고 싶다면 한 명 두고 가라고 햇어
GM: 아니 덕님
GM: 아 아니에요 캐릭터한테
말하는게 아니구나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짝놀랫네
ㅋ
ㅋ
지금
한명...
두고가면
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 (카에 왜 때린거야 ㅠㅠ)
왜맞앗냐
입털어서그래
GM: 잠시
GM: 전투하실 예정이 없다면
GM: 자발적인 탈락에 성공하셔야 전철에 탈 수 있어요
ㅠㅠㅠㅠ
알겟습니다
GM: 그리고 카에는... 행동불능이기 때문에
데려가는 건 불가능

GM: (왜냐면 자발적인 탈락을 못하기 땜에..)
이렇게 물타기를당해죽고마는데
사키치, 어빌리티를 사용해주세요!
카에한테진통제먹이면
갈수있나요

도로보 사키치 ROLL 기본 공격 (공격)

11
어빌리티: 함정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5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개쎄다
GM:
그림자 무리 ROLL 2D6

4
GM: 우웃
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통제남한테
써줄수있지..않나?
사키치는 그림자 무리를 향해 힘껏 발차기를 합니다.
룰북욘나봄
GM: 사용 가능!
그림자 무리 생명력 5점 감소
못하게해줘
(To 엔써 노.): 그렇습니다!
GM: 사망을 선택하지 않았으니까... 흠 잠시만요 저 룰북 좀 다시 읽고
GM: 전투 중에 사용이 되든가
1점이상이되면 해제된다고는되어있어요
GM: 언제든지 사용가능이니까
전투 중에도 진통제 사용 가능이네요!
GM: 음 아 근데 이거
GM: 남한테 써주는 게 아니라 자신이 쓰는거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줬어야
ㅋ큐ㅠㅠㅠㅠㅠㅠㅠ
GM: 우웃
협력형이 아닌 이상
GM: 어쩔 수 없는 일이니까요
GM: ㅋㅋ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 일단 턴 넘길게요!
다음 루리의 턴
루리, 행동해주세요.
GM: 참고로 한 번 더 ㅁ라하지만
GM: 리미트가 있어요
얘기임
GM: 몇 라운드 지날 때까지 전철 못 타면 전철 출발합니다!

GM: 자발적인 탈락은 라운드 종료 시에
GM: 가능합니다
GM: 일단 행동 먼저 하시구



무샤코지 루리 ROLL 트릭 (공격)

7
어빌리티: 함정
목표치: 5
목표 한 사람을 골라 명중판정을 행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이 때, 목표는 회피판정에 -2의 수정을 받는다.
GM:
그림자 무리 ROLL 2D6

10

너이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자 무리는 루리의 주먹질을 흩어지듯 피해버립니다.

2라운드 종료
GM: 여기서 탈락 선언을 하시면
된다는점

GM: 타인이 방해하지 않는 이상 그렇습니다
GM: 네!

()(괄호더함)
아끼고 묵힌 회상
시오리
GM: 회상은 행동판정 전에 하거나
회피판정 이후에 하거나
둘 중 하나에만 가능해요!
너무묵혓대 ㅠ
G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해하는 사람이 없으면
행동판정을 할 필요가 없어서
자발적인 탈락에는 행동판정이 없습니다!
끝나고
애들비밀받아보고싶어
그리고 카에비밀 이젠 짠한비밀됨

플랫폼에 쓰러져 있는 카에를 두고 셋은 열린 전철 문 안으로 뛰어들어갑니다.
... ...
아까 전, 방벽에 막힌듯 들어갈 수 없었던 전철은 언제 그랬냐는 듯 손쉽게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급하게 전철에 탑승하는 데에 성공한 시오리, 사키치, 그리고 루리는 순간적으로 시야가 하얗게 가려지는 것을 느낍니다.
곧 의식이 멀어졌다가...
...눈을 뜨면 어느새 자신이 평소와 같이 사람이 가득한 전철 안에 있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다른 승객들의 어깨너머로 서로 시선을 주고받는 셋을 태운 채, 전철은 야밤의 선로를 달립니다.
시간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아요.
덜컹, 덜컹... ...
이 전철은 우리가 원하는 목적지에, 언제나처럼 우리를 데려다줄 것입니다.
오늘이 지나면, 그 이후로 카에가 실종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넘어진 채로 칼에 맞아, 플랫폼에 쓰러져 있던 카에의 모습이...
셋은 그를 기억하고 있을까요?
‘키사라기 역’ End.
21:24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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